피라냐 바이츠 창립자, 고딕도 라이즌도 아닌 신작 개발 중

piranha-bytes-logo

[수정: 미헬 호게가 현재 피라냐 바이츠에 있는지 불확실하다는 이야기가 있어, 맞춰서 글을 수정했습니다.]

얼마 전 딥 실버를 통해 《라이즌 3: 타이탄 로드》를 출시한 피라냐 바이츠의 창립자 중 한 명인 미헬 호게가 고딕도 라이즌도 아닌 신작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호게는 독일 게임 커뮤니티 World of Players에 글을 올려 이 사실을 밝혔습니다.

RPG 와치에 올라온 영어 번역을 옮겨봤습니다.

1) 저는 《라이즌 3》의 개발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2) 저는 2년 동안 틀어박혀서 새로운 컨셉을 작업했습니다. (고딕은 아닙니다.) 이미 이달 초부터 작은 팀을 데리고 이 컨셉의 프로토타입을 개발 중입니다.

3) 누군가 묻기 전에 먼저 말하지만 아직 어떤 정보도 드릴 수 없습니다. 저희도 여러 가지 준비할 시간이 좀 필요해서 그렇습니다. 여기서 밝히기도 적절하지 않고요. 새로운 정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그리 오래 기다리실 필요는 없을 겁니다.

호게는 《라이즌 2》 이후 지난 몇 년 동안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았고 다른 창립자들처럼 피라냐 바이츠를 나가지 않았느냐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피라냐 바이츠와 관계되었는지도 확실하지 않군요.

어쨌든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네요.

“피라냐 바이츠 창립자, 고딕도 라이즌도 아닌 신작 개발 중”에 대한 3개의 생각

    1. 미헬 호게가 피라냐 바이츠에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글을 수정했습니다. 따로 독립해서 킥스타터를 하는 거 아니냐는 예측도 있군요.

      1. 라이즌도 3편으로 끝난다 하니 좀더 두고볼 일이죠.
        킥스타터라.. 이전엔 많이 반거웠는지 지금은 저걸로 충분한 자금을 구할수 있을지 좀 걱정이 되네요;; 피라냐 바이츠가 고딕으로 유럽쪽의 인지도가 높으니 옵시디언 만큼까진 아니더라도 꽤 모을수 있을거라 생각은 되지만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