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I 《세븐 드래곤 사가》 게임 정보 유출 / 킥스타터 예정

SSI 골드박스 RPG 개발자들이 만드는 《세븐 드래곤 사가》의 제작 중인 웹사이트가 유출되었습니다. RPG 코덱스 유저가 단순 구글링으로 발견했다는군요. 허.

웹사이트 메인에 보이는 게임 설명은 파티 기반(6인?)에 디테일한 전술 전투, 풍부한 세계를 탐험하며 잊혀진 보물을 발견, 까다로운 사회/정치적 상황에 대처, 세계를 물리/사회적으로 의미 있게 변화시키는 플레이어의 선택을 CRPG 《세븐 드래곤 사가》의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특히 파티 캐릭터들은 쥐 잡으러 다니는 사람들이 아니라 “혼돈의 바람에 닿아” 처음부터 큰 힘을 지니고 있고, 커다란 성공 아니면 장엄한 죽음을 맞이할 운명이라고 하는군요. 플레이어 파티는 칠용제국(…)의 명으로 작은 왕국에 파견되어 내전을 일으키는 세력을 밝히고 그 음모가 제국 전체에 위협이 될 가능성을 파악해야 합니다.

설명 왼쪽에는 후원 버튼이 보입니다. 링크가 킥스타터 메인 페이지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아 킥스타터로 후원을 받을 모양인가 봅니다. 또 반갑게도 플랫폼은 윈도와 맥, 리눅스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모바일일까 걱정했다면 일단 안심해도 될 것 같군요.

그 아래에는 클래스 중 하나인 드워프 나이트의 일러스트와 설명이 있습니다.

seven-dragon-saga-dwarf

기반이 되는 TRPG에 대한 설명을 보고 동양적 요소가 있을 것 같다고 했는데 아랍스러운 복장을 하고 있군요. (그러고 보면 TRPG를 설명하는 웹사이트는 비공개로 전환되었네요.)

자세한 정보가 더 나와봐야 알겠지만 기본적인 방향성은 꽤 흥미가 갑니다. 공식 웹사이트 카운트다운은 11일 남았네요.

“TSI 《세븐 드래곤 사가》 게임 정보 유출 / 킥스타터 예정”에 대한 1개의 생각

  1. 으앜ㅋㅋㅋ 웃으면 안 되는데 이 상황이 좀 웃기네요 ㅋㅋㅋ 구글링 ㅋㅋㅋ 홍보담당자에게는 좀 동정이 갑니다.

    웨이스트랜드처럼 플레이어가 주인공뿐만 아니라 아예 자기 파티원들을 통째로 생성해서 파티 짜는 시스템인가 보네요. 뭔가 타이틀이 무협물스럽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처음부터 강대한 힘을 가지고 있는 파티원들이라는 게 흥미롭습니다. 11일이 지나면 킥스타터 페이지가 열릴런지, 기대가 되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