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런: 드래곤폴》 스탠드얼론 개선판 ‘디렉터스 컷’ 발표

shadowrun-dragonfall-dc

섀도우런 리턴즈》의 DLC/확장팩으로 나왔던 《섀도우런: 드래곤폴》이 ‘디렉터스 컷’이란 수식어를 달고 스탠드얼론 버전(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버전)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디렉터스 컷’은 스탠드얼론일 뿐 아니라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반영해 여러 부분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과 미션, 그래픽이 들어가게 됩니다. 매번 위처 시리즈의 개선판을 내놓는 CD 프로젝트 RED를 본 받았다(?)는군요.

‘디렉터스 컷’은 오는 9월 스팀과 GOG, 험블 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고, 킥스타터 후원자들과 기존 《섀도우런: 드래곤폴》 구매자들은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달에 자세한 내용이 공개됩니다.

얼마 전에 계약직 작가 채용 공고를 내기도 해서 (공고가 사라진 걸 보니 채용했나 보군요) 새로운 캠페인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있었습니다. 그저 이 스탠드얼론 버전만을 위한 채용은 아닐 것 같습니다. 아니길 바랍니다.

“《섀도우런: 드래곤폴》 스탠드얼론 개선판 ‘디렉터스 컷’ 발표”에 대한 1개의 생각

  1. 지금으로도 충분히 훌륭한데, 어떤 새로운 부분이 들어갈지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동료와 미션 후 귀환해서 대화하는 걸로만 끝내지 말고, 동료 각자의 미션 퀘스트 같은 게 생겼으면 좋겠네요.

    물론 가장 애타게 기다리는 건 다음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지만.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